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될 때

일상 나누기

by 황혜정 2021. 10. 19. 22:00

본문

오늘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될 때

 

 

 

그러면 나가고 싶다.

락다운 때문에 외출다운 외출 못한지 벌써 3개월.

 

 

이미 봄이다!

 

 

 

아무것도 안해도 되는 오늘이라면,

장비 챙겨들고 수변공원 가고 싶다.

 

 

걷기도 좋고,

날도 화창하고,

덥지도 않고.

 

 

 

무엇보다 봄이다!

 

 

이런 뽀시래기들도 많을텐데!!

 

 

이미 좀 자랐을거 같다.

 

 

 

아마 뽀송털 이런 애들은 없고,

털 듬성듬성 빠지는 청소년 새들만 있을 것 같아 :(

그래도 귀여움!

 

 

여튼,

나가고 싶다.

 

 

폰이랑 헤드폰 베터리 가득 채워서,

음악 들으며 

물가를 걷고 싶다.

 

 

11일에 락다운 끝난다니,

너무 기대된다. 

 

 

가즈아!

 

* 어 참고로 위의 그림은, 아래 이미지를 떠오르면서 그렸는데!!

  돌 위에서 푸르르 물기 털던 사진은 정작 없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