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기억하고 싶은 것들은

일상 나누기

by 황혜정 2021. 10. 24. 22:00

본문

내가 기억하고 싶은 것들은

 

 

 

내가 기억하고 싶은 것들은

 

지금 내 주변에 있고,

내가 느끼고 겪는 모든 것들,

지금 이 순간을 그대로 기억에 담고 싶다.

 

 

아빠, 엄마 목소리.

이건 늘 항상 기억하는 것들.

 

그리고 요즘 특히 더 기억에 남기고 싶은 건,

매일매일 달라지는 창 밖의 풍경에 정말 감사한다.

 

01
Instagram: @TheHyejung

 

 

이런 자연을 볼 수 있어서 감사하고,

이런 작은 일상의 것들을 마주하였을 때,

그냥 지나치지 않고 그 자체를 느낄 수 있다는 사실에도 감사한다.

 

 

0123456789

 

 

거창하고 멋진 것들을 기억하기보다도,

지금 내 삶 속에서 만나고 겪고 느끼는,

그 감정들을 기억하고 싶다.

 

 

 

이 동네에 이사온 지 어느 덧 10개월,

하지만 그동안 한 번도 구경다닌 적이 없다.

 

길에서 마주치는 작은 새 한 마리,

들꽃 한 송이,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하는 나뭇잎과 전선들.

 

나는 지금 이 순간,

이 감정을 기억하고 싶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